메뉴 건너띄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재단소개

  • 프린트
  • 주소 복사

미션/비전

설립목적을 나타낸 표
미션 아시아 문화콘텐츠의 진흥·보급을 통한 국민의 문화향유 증진
설립목적을 나타낸 표
비전 아시아 문화와 콘텐츠를 연결하는 문화서비스 전문기관
설립목적을 나타낸 표
핵심가치 대중성 상생협력 지속성장 소통혁신
설립목적을 나타낸 표
전략목표 대중친화적
아시아 문화콘텐츠 보급
아시아문화 기반의
어린이콘텐츠 가치 확산
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 지속 강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경영전략 고도화
전략과제
  • 1.대중 친화적 콘텐츠 발굴 및 보급 지속확대
  • 2.대내외 협력을 통한 아시아문화 콘텐츠 유통 활성화
  • 3.재단 브랜드 상품 기획 및 유통체계 구축
  • 1.어린이문화원 중심의 전당 활성화
  • 2.아시아문화 기반 어린이 콘텐츠 활성화
  • 3.어린이 문화예술 교류·협력 네트워크 강화
  • 1.고객 중심의 공간 운영을 통한 서비스 만족도 제고
  • 2.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 역량강화
  • 3.서비스 성장 및 새로운 가치 창출
  • 1.역할 재정립을 통한 조직 및 인력운영 효율화
  • 2.혁신을 위한 직무중심 조직문화 확립
  • 3.기관 운영 혁신을 위한 관리체계 재정립
실행과제 9개 실행과제 9개 실행과제 7개 실행과제 8개 실행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