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비전
미션 | 아시아 문화콘텐츠의 진흥·보급을 통한 국민의 문화향유 증진 |
---|
비전 | 아시아 문화와 콘텐츠를 연결하는 문화서비스 전문기관 |
---|
핵심가치 | 대중성 | 상생협력 | 지속성장 | 소통혁신 |
---|
전략목표 | 대중친화적 아시아 문화콘텐츠 보급 |
아시아문화 기반의 어린이콘텐츠 가치 확산 |
고객감동을 위한 서비스 지속 강화 |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경영전략 고도화 |
---|---|---|---|---|
전략과제 |
|
|
|
|
실행과제 | 9개 실행과제 | 9개 실행과제 | 7개 실행과제 | 8개 실행과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