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Q전당을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전당 내·외부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 - 내부시설 : 10:00~18:00까지 상설 운영
- - 외부시설 : 06:00∼22:00
- - 휴관일 : 매주 월요일, 1월 1일 (단, 월요일이 공휴일일 때에는 공휴일 다음의 첫 번째 평일이 휴관일입니다)
※ 공연, 전시, 행사, 교육 등 전당일정에 따라 개관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Q전당 입장료는 어떻게 되나요?
A콘텐츠(전시, 공연, 교육 등) 특성에 따라 무료와 유료로 나뉘며, 세부적인 입장료 확인 및 할인안내는 [이용안내-개관시간/입장료]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
Q전당 이용 연령 제한이 있나요?
A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보호를 위해) 7세 미만의 유아는 보호자와 동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콘텐츠 특성에 따라 제한되는 연령은 상이할 수 있으니 콘텐츠 사전예약 시 대상연령을 확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국립아시아문화전당의 외부공개 자료를 받고 싶어요.
A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의 교류협력, 연계, 각종 자료 공유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상단메뉴의 [ACC소식-참여마당]를 이용하시고, 관람안내 등 기타 단순문의는 콜센터(1899-5566)로 문의바랍니다. 바로가기 +
-
Q전당 내부 공간을 대여하고 싶어요.
A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정기 및 수시대관 일정에 따라 대관을 하고 있으며, 대관 공고 및 절차는 [ACC안내-대관안내-대관공고-대관절차]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
- - (회의실, 전시장, 아시아문화광장) 062-601-4057, kijh9715@korea.kr
- - (극장) 062-601-4910
- - (어린이극장, 다목적홀) 062-601-4745, htjoy6@accf.or.kr
-
Q최근 공연/전시 정보를 알고 싶어요.
A홈페이지 상단 메뉴의 [공연 및 행사]나 우측 [빠른 예매]로 이동하시면 최근 공연/전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우측 퀵메뉴의 [전체일정] 페이지에서 월간, 일간, 주간 별 공연/전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Q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A광주지하철 1호선(문화전당역 5번, 6번 출구) 또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행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단 메뉴의 [이용안내-오시는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Q주차는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궁금해요.
A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는 전당 북측 예술극장 방면에 위치한 주차장A와 어린이문화원 방면에 위치한 주차장B가 있으며, 중·대형버스를 위한 하늘마당 방면 부설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 요금은 유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유료콘텐츠(전시 포함) 이용고객과 일정금액 이상의 전당 내부 식음료시설 이용고객 등에게 감면혜택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단 메뉴의 [ACC안내-이용안내-오시는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Q대형버스 주차시설이 있나요?
A12인승 이상 중·대형버스를 주차할 수 있는 하늘마당 방면에 부설주차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단체 방문 시 이용이 가능합니다.
-
Q국립아시아문화전당 편의시설과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아시아문화광장을 중심으로 편의점, 카페, 문화상품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복합문화·편의시설별 자세한 사항은 상단 메뉴의 [ACC안내-이용안내-복합문화·편의시설 안내]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
Q전화로 예매를 하고 싶어요.
A전당 콜센터(1899-5566) 통해 전화 예매가 가능하며 티켓 예매시간은 09:00~17:00입니다. 단 행사 성격에 따라서 전화 예매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Q인터넷으로 예매를 하고 싶습니다.
A국립아시아문화전당 홈페이지의 각 공연/전시 상세페이지에서 [예매하기]를 클릭하여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공연 및 행사에 따라 타 예매처 예매가 가능합니다.
-
Q예매한 좌석위치가 궁금합니다.
A회원은 홈페이지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예매조회]를 통해 알 수 있고, 비회원은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클릭한 후 하단의 [비회원 일반예매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좌석등급을 알고 싶습니다.
A행사별로 좌석등급 및 입장료가 다르며, 비지정석인 경우는 무등급으로 운영되기도 합니다.
-
Q좌석 및 일자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A사전예매 된 티켓의 좌석 및 일자변경은 취소 후 재 예매를 하셔야합니다. 행사일 포함하여 10일 전까지는 취소수수료 없이 교환이 가능하지만 취소 일자에 따라 환불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온라인 예매 및 취소기한은 관람일 전날 17시까지입니다.사전예매한 티켓의 좌석 및 일자변경은 취소 후 예매를 해야 합니다.(일괄 취소 후 재예매). 행사일 포함하여 10일 전까지는 취소수수료 없이 교환이 가능하지만 취소 일자에 따라 환불수수료가 적용됩니다. 온라인 예매 및 취소기한은 관람일 전날 17시까지입니다.
-
Q예매한 티켓을 환불하고 싶습니다.
A관람일 포함 10일전까지는 취소수수료 없이 환불이 가능하며, 관람일로부터 9일~1일전 17시까지는 10% 환불수수료 공제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관람일 당일에는 관람시간 전까지 90% 환불수수료 공제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공연 및 행사 시작 후 환불 불가)
-
Q어린이 공연에 관람연령 제한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A난이도나 연출의도에 따라 관람 가능한 나이가 있으며, 작품마다 다르므로 홈페이지의 공연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매표소에서 티켓을 받을 때 또는 입장할 때 나이 관련 증명서를 확인하고 있으므로(의료보험증, 주민등록등본 등) 해당 나이의 증명이 어려울 경우 관람이 제한됩니다. 관람제한 연령을 미리 확인하지 않으셨을 경우 당일환불은 불가합니다. -
Q예매 내역을 조회하고 싶어요.
A회원으로 예매한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비회원으로 예매한 경우에는 로그인 클릭 후 비회원 예매확인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 - 재단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예매한 내역 : 재단 또는 전당 홈페이지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 전당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예매한 내역 : 전당 홈페이지에서만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재단 홈페이지에서는 확인 불가)
- - 재단 홈페이지에서 비회원으로 예매한 내역 : 재단 홈페이지에서만 비회원 예매확인에서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
- - 전당 홈페이지에서 비회원으로 예매한 내역 : 전당 홈페이지에서만 비회원 예매확인에서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
-
Q처음 와서 안내를 받고 싶은데 안내데스크는 어디에 있나요?
A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민주평화교류원을 제외한 나머지 시설이 전부 지하로 된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실외에 위치한 안내데스크는 아시아문화광장에 있는 방문자센터와 상상마당에 있는 광주·전남종합관광안내소가 있 있으며, 실내 예술극장, 문화창조원, 문화정보원, 어린이문화원 각 시설 출입구에 안내데스크가 위치해 있어 전당 통합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부사항은 [ACC안내-고객지원시설]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
Q물품보관소는 무료인가요?
A무료입니다. 각 원에 특성에 맞게 무인물품보관소와 유인 물품보관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
-
Q전동휠체어를 타고 왔는데, 충전소가 있나요?
A전당 실내 문화정보원과 문화창조원 안내데스크, 아시아문화광장에 위치한 방문자센터에 가시면 무료로 충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
Q유모차 및 휠체어 대여가 가능한가요?
A고객 편의를 위해 유모차 및 휠체어 대여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대여 시 신분증 보관 후 대여가 가능합니다.
-
Q의무실 위치 및 운영시간이 궁금합니다.
A의무실은 아시아문화광장에 있는 방문자센터 내부에 있습니다. 현재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하나 공연, 전시, 행사, 교육 등 전당일정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세부사항은 [안내-이용안내-고객지원시설]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Q의무실의 역할이 궁금합니다.
A전당 내에서 발생하는 각종 안전사고 또는 응급사고에 대한 1차 치료 뿐 아니라, 관람도중 편안하게 안정을 취해야 할 상황이 발생할 경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
Q물건을 잃어버렸는데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A전당 내 발생하는 유실물은 통합적으로 관리되어 일정기간 이후 경찰청으로 이관되고 있습니다. [유실물안내-경찰청 유실물 통합 포털] 로 확인이 가능하며, 확인 시 담당자 연락 후 해당 유실물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자 : 고객지원팀 062-601-4922
-
Q채용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A상단 우측의 전체메뉴보기 버튼을 클릭 후 [소식-채용공고]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국립아시아문화전당 실내·외에서 촬영을 하고 싶습니다.
A국립아시아문화전당 홍보목적에 의한 사진촬영은 누구나 가능합니다.
다만, 저작물의 공정한 이용에 반하여 사진촬영, 녹음, 녹화 등을 하거나 다른 관람객의 관람환경을 현저히 저해하였을 경우에는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
Q관람 중 갑자기 비나 눈이 내립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주차장으로 가야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A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는 방문자센터, 아시아문화박물관, 문화창조원, 예술극장, 어린이문화원 안내데스크에서 우산을 무료로 대여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갑작스런 비나 눈에 당황하지 마시고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 후에는 다음 고객을 위해 꼭 반납해 주세요.